Hidden(MetaData)
save()
save()
는(은)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av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av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현재 그리기 스타일 상태를 저장한다.
스택(stack)에 저장되는 그리기 상태(state)는 다음 내용으로 구성된다.
- 변환 행렬(transformation matrix)
- 클리핑 영역(clipping region)
- 대시 목록(dash list)
- 속성(attributes) :
strokeStyle
, fillStyle
, globalAlpha
, lineWidth
, lineCap
, lineJoin
, miterLimit
, lineDashOffset
, shadowOffsetX
, shadowOffsetY
, shadowBlur
, shadowColor
, globalCompositeOperation
, font
, textAlign
, textBaseline
, direction
, imageSmoothingEnabled
반환
save()
는(은)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av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av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No return value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