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MetaData)
bezierCurveTo(NumbercpX1, NumbercpY1, NumbercpX2, NumbercpY2, Numberx, Numbery)
bezierCurveTo()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현재 패스에서 3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매개 변수
bezierCurveTo()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NumbercpX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 NumbercpY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 NumbercpX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 NumbercpY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 Numberx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x
좌표를 지정한다.
- Numbery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y
좌표를 지정한다.
반환
bezierCurveTo()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No return value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