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MetaData)
scale(Numberx, Numbery)
scal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가로, 세로 값을 지정하여 <canvas>
요소의 단위에 크기 조정 변환을 추가한다.
기본적으로 캔버스는 1픽셀의 단위로 크기를 갖는 그림을 그린다. scale()
메소드는 이 기본 단위의 배율을 변경한다. 예를 들어서 scale(2, 2)
로 지정하면 가로, 세로 각각 1픽셀은 2픽셀로 2배의 크기 단위가 된다.
매개 변수
scal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Numberx필수
수평 방향으로 크기 배율을 지정한다. 1
이면 적용되지 않으며 음수 값의 경우 세로 축에서 픽셀을 뒤집는다.
- Numbery필수
수직 방향으로 크기 배율을 지정한다. 1
이면 적용되지 않으며 음수 값의 경우 가로 축에서 픽셀을 뒤집는다.
반환
scal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scal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No return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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