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MetaData)
bezierCurveTo(NumbercpX1, NumbercpY1, NumbercpX2, NumbercpY2, Numberx, Numbery)
bezierCurveTo()
는(은)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현재 패스에서 3차 베지어 곡선을 추가한다.
매개 변수
bezierCurveTo()
는(은)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NumbercpX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 NumbercpY1필수
첫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 NumbercpX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x
좌표
- NumbercpY2필수
두 번째 제어점의 y
좌표
- Numberx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x
좌표를 지정한다.
- Numbery필수
곡선이 형성되는 끝 지점의 y
좌표를 지정한다.
반환
bezierCurveTo()
는(은)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Path2D.prototype.bezierCurveTo()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No return value
지원 웹브라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