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MetaData)
rotate(Numberrotate)
rotat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변환 행렬에 회전을 추가한다.
회전의 기준점은 캔버스의 원점이며 그 원점을 변경하려면 translate()
메소드를 이용하여 캔버스를 이동해야 한다.
매개 변수
rotat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 Numberrotate필수
라디안(radian) 단위의 시계 방향의 회전 각도를 지정한다. 라디안 단위의 각도를 구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다.
angle * Math.PI / 180
반환
rotate()
는(은)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와(과) 동일한 작동 방식을 갖는다. 따라서 Offscreen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rotate()
레퍼런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을 참고(주의)하기 바란다.
No return value
지원 웹브라우저